동음 번호 적고가라하니까 20만번대만 적네...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옛날음성 이야기 꺼내면 고려장드립치던 애들 어디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8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neonjugs
스ㅇl
리바이
아반떼
치로루오빠거기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영화 재밌게 봤으니 최면 들어야지
[2]
43
0
어떻게 내일이 평일
[2]
38
0
한남미 미묘했던 상폐 순애
[6]
128
0
삼일절 저녁이라고 다 여자끼고 술마시러 갔네...
[3]
55
0
동음좀 찾아주셂…
[1]
51
0
뷰쿳뷰쿳
[8]
52
0
"생활관에서 전체음량으로 동음들을수 있는 짬"
[12]
194
0
왜 콜라보 이벤은 항상 버거인거야
[5]
86
2
하 눈나의 찐득한 속삭임으로 패배사정하고십다
[10]
462
0
최못찐 오늘의 최면
[2]
72
0
및램덩크 재밋어
[2]
48
0
오늘도 룸메 안온다는데 뭐듣고칠까
[16]
170
0
궁극의 뭐시기 버거...?
[6]
101
0
40만번대 다음은 모라고부름
[8]
108
0
및램덩크 개꿀잼이네?
[5]
65
0
일요일이 끝났다
[6]
49
0
및퇴근
[8]
57
0
동음 아줌마즈들한테 쥐어짜이고십다
[4]
120
0
저녁은 파스타와 피자
[11]
66
0
믹붕이들은 원래 때릴각보이면 패고봐야함
[14]
75
0
예비군 귀찮아
[6]
66
0
아 씨ㅣㅣㅣㅣ 이제 예비군가야하네
[10]
77
0
치로루 진짜 개좋아앗♡♡
[8]
199
0
옛날음성 이야기 꺼내면 고려장드립치던 애들 어디감
[5]
78
0
너넨 개강이냐? ㅋㅋ
[4]
82
1
수녀복보고 안꼴리는것도 이상해
[1]
70
0
요즘 들으면 딱 맞는 동음
[2]
54
0
수녀보고 안꼴리면 꼬추떼셈 그냥
[18]
140
0
및버거 대신 가챠에 돈 지름
[3]
51
0
ts되면 꼭 하고싶은것들이
[3]
135
0
그럼 오랜만에 및버거 뿌림
[26]
179
0
근데 믹붕이들 개강이라는거 그짓말이자나
[10]
66
0
삼일절 좆같은이유
[6]
96
0
오랜만에 및버거 뿌림
[11]
155
-17
삼일절인줄만 알았는데
[1]
42
0
근데음성같은건여자들이더많이듣지않나
[2]
59
0
잠들동과 평일을 맞기 전.
25
0
이거 왜 현실에 업슴...
[2]
39
0
요즘 인간관찰이 재밌는듯
[16]
95
0
논쟝 미미나메유튜브도 잇던거같은데
[5]
296
0
공포의 미식가
[6]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