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사야카편 스토리도 ㅈ박고 미나세 연기도 박고 대사도 박아서 이번거 약간 불안했는데 생각보다 무난하게 누키후레 느낌의 대사 꼴리고 우니지 자체는 졸라 꼴리는 그런 느낌으로 나옴


갑자기 효과음 존나 커지는건 여전한데 그걸 다 감안할수 있을 정도로 꼴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