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번 사야카편 스토리도 ㅈ박고 미나세 연기도 박고 대사도 박아서 이번거 약간 불안했는데 생각보다 무난하게 누키후레 느낌의 대사 꼴리고 우니지 자체는 졸라 꼴리는 그런 느낌으로 나옴
갑자기 효과음 존나 커지는건 여전한데 그걸 다 감안할수 있을 정도로 꼴렸음


저번 사야카편 스토리도 ㅈ박고 미나세 연기도 박고 대사도 박아서 이번거 약간 불안했는데 생각보다 무난하게 누키후레 느낌의 대사 꼴리고 우니지 자체는 졸라 꼴리는 그런 느낌으로 나옴
갑자기 효과음 존나 커지는건 여전한데 그걸 다 감안할수 있을 정도로 꼴렸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