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페퍼 제로 - 맛잇긴한대 체리맛이 좀 줄어서 닥터페퍼가 더 맛있었음


밀키스 제로 - 맛잇긴한데 밀키스가 더 맛잇슴

우유맛 조금 더 나는느낌



펩시 제로 망고맛 - 밋챈에서 데박 맛있다고 해서 샀는데 진짜 개 맛없음 시발ㅋㅋㅋㅋ 20개 샀는데 좆됐음;;

호불호 갈리는 건가? 했는데 5명 먹어보고 5명 다 별로라고함

근래 산것중에 최악이였어


웰치제로 - 제로인데 원본 뺨치게 맛있음

만든사람 천잰가봐


핫식스 시리즈 - 검정 흰색 하늘색 데박 맛있음


파란색은 너무끔찍햇어


탐스 제로 - 오랜지 과일 탄산 꽉 잡혀있는데 이걸 내야했나??

맛도 그다지..


레몬은 좀 먹을만 했던거같은데 일화 레모네이드나 슈웹스에 밀림..


코카콜라 제로 슈가 - 콜라에서 과일 맛남.... 그냥 제로슈가라며...

마시멜로 ? 복숭아 맛남..



근대 나 제로 음료수만 먹는대 뱃살 생기기 시작햇어 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