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작품이긴 한데 

첫작에는 별 얘기 없다가 두번째인가 세번째 작품에서 갑자기 남편있다도르 하면서 청자 귀파주고 귀핥고 꽁냥대는건 좀 당황스러웠음


퐁퐁의 신 하데스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