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기본 피자 라인업에 옥수수 피자 생겼는데 

꼭 먹어 보셈 ㅋㅋㅋ


사장님이 리뷰에 써놓길 원래 시그니쳐 라인인데 요즘 장사 잘 안되서 위에서 일반 피자 라인으로 내놓으라고 했다더라...


ㄹㅇ 마약옥수수 같운 단짠단짠 느낌임. 옥수수도 초당이고.



리토가 울부짖는 마요콘피자가 이런 느낌일듯 ㅋㅋㅋ

아니 그거보다 훨 맛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