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간히 그냥 유튭에서 asmr 듣다가 이번에 여러가지 찾아서 듣게 됫는데..
샘플목소리 듣고 목소리 되게 취향이라 듣게됬음..
나는 다 좋은데 예내들 부가 환경음은 너무크고 박을때 나는 찌북찌북 오나홀같은 소리 되게 거슬림
전에 누가 리뷰쓰던거에 우사미 뷰지 쑤실때 나는 소리라고 최면걸고
뇌이징 한다해도 심하게 거슬림 ㅋㅋㅋㅋㅋ
내 기준에선.. 오호고에 되게 맛있게하더라..
근데 그거 다감안해도 우사미 이것저것 키스 사정전 스패킹요구? 하는것도 그렇고 너무 귀여워서 봐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