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인은 ntr을 혐오함을 밝힙니다

트랙1 대충 네토제안

트랙2 대충 네토보고

트랙3 네토영상촬영

트랙4 네토

트랙5 네토보고 까지만 들었슴니다

네토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트랙3,6만 들으며 차라리 뺏는 입장이 되서 듣는걸 추천합니다 본인 듣다가 내상입고 골골대는중…괜히샀다 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