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는 감각이 없어서 안서는데 막 숨막히고 머리가 새하얗게 되어서 핑돌고 몸은 비틀대고 이러는데 그러다가도 너무힘이들면 이후로는 지쳐서인지 들어도 반응이 없어지는데 이건 제대로 안걸려서 그런건가요?


예를들어 20  30  막 숫자올리는거 1만 이런데서 한계느끼고 이후에는 아무반응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