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때문에 서울랜드 왔는데 롤러코스터씬에 엑스트라 1명 필요해서 딴거 다 애들용길레 별로 안무서울줄 알고 탔는데 시벌 왜 올라가는데 더블 트위스트 레일이 보이는거야

그리고 왜 재촬영인데

으아앙 2번 연속으로 이런거 타니까 머리 어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