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연 일만 잘하면 되는걸까
인간관계 자기관리 박살나도 일만잘하면 괜찮은걸까
일마저 빼앗기면 난 뭐가 남을까
가끔은 내가 너무 애같아서 너무 불안해
및챈을 하기엔 인생이 너무 아까운데 그렇다고 하고 싶은것도 없고
이렇게 살아도 될까
넘 슬프다

과연 일만 잘하면 되는걸까
인간관계 자기관리 박살나도 일만잘하면 괜찮은걸까
일마저 빼앗기면 난 뭐가 남을까
가끔은 내가 너무 애같아서 너무 불안해
및챈을 하기엔 인생이 너무 아까운데 그렇다고 하고 싶은것도 없고
이렇게 살아도 될까
넘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