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유두파랑 요도파가 갈려서 믹갤을 놓고 떼싸움을 벌였으니 

머 엔티알 순애 싸움같은건 동네 애들 사움이엇음 

전란의 시대엿다 진짜 ㅇㅇ

그때 사움좀 한다는애들이 동귀어진으로 대부분 다 죽어서 지금은 편하게 갤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