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개버러지 새끼가 반말로 부탁을 하고 쳐 지랄이야 씹새끼야 느그 자지가 평균이하라고 병신같은 좆대가리도 같이 맛이라도 간거야 지금? 염병 자지 작은건 수술이라도 있지 대가리가 씹창난건 씨발 뭘 어떻게 해야하냐? 좆대가리도 아깝네 그럼 썅.... 너무 버러지 같아서 호칭도 생각이 않나는건 또 처음이네 씨-발... 아. 니 씹창 대가리로는 좆같은거 밖에 생각을 못할테니 내일까지 스스로 호칭 정하고 알아서 프로필 바꿔. 응 그게 제일 낫겠네. 그럼 씨발아 내일 까지 프로필 안바꿔오면 진짜 죽는다? ^^ 잘해봐 병신아~ 혹시 이런 쪽으론 재능 있을지 모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