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2프로 처음에 들을때

보컬 묻히길래 진짜 넘박 별로여서 중고로 팔아버릴까??
생각하고 잇엇거든..



근대 일주일써보니까 베이스 잘 들려서 넘박조은듯...



버즈2프로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