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삭제 수정 아이랑 코이는 무슨 차이일까 愛 恋 ㅇㅇ (49.16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408 작성일 2023-04-05 12:31:54 https://arca.live/b/momoirocode/73400756 愛는 애恋는 연애심을 갖다.. 국가에 애심을 갖다 말그대로 사랑한다연심을 갖다.. 및붕이에게 연심를 갖다아하 코이恋는 사람한테 주로 하는거고아이愛는 더 넓은 의미의 사랑인거구나이제 알겠슴 및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에스티바 2023-04-05 12:32:11 답글 ㅇㅇ (49.163) 2023-04-05 12:32:35 삭제 수정 답글 (얘 남자임)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3-04-05 12:33:23 답글 나쵸네코 2023-04-05 12:32:36 답글 홍~ 펼쳐보기▼ 처녀뒷뷰지사냥꾼 2023-04-05 12:32:44 답글 이제 저런것도 중령을다네... 펼쳐보기▼ ㅇㅇ (49.163) 2023-04-05 12:32:57 삭제 수정 답글 (이사람 닉변함)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3-04-05 12:33:42 답글 도끼손 모건 대령님 그립습니다 펼쳐보기▼ ㅇㅇ (49.163) 2023-04-05 12:35:26 삭제 수정 답글 히바리 진짜 이쁨 펼쳐보기▼ 전신성감대 2023-04-05 12:33:42 답글 ㅇㅇ (49.163) 2023-04-05 12:37:34 삭제 수정 답글 고양이장 펼쳐보기▼ ㅇㅇ (211.54) 2023-04-05 12:34:33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왜 자문자답해 ㅋㅋ 현자야? 근데 다 맞네 ㅋㅋ 좀 정리 하자면 코이는 사람과 사람간의 깊은 사랑 또는 내가 사랑을 받는 것, 아이는 좀 더 포괄적으로 쓰이는 사랑 또는 내가 사랑을 주는 것 펼쳐보기▼ ㅇㅇ (49.163) 2023-04-05 12:37:22 삭제 수정 답글 근데 아이시떼루요라고 다들 쓰기도 하고 뭔가 애매하단 말이지 소설같은 곳에서는 사람 상대로 코이가 많이 보이는데 펼쳐보기▼ ㅇㅇ (211.54) 2023-04-05 12:41:09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아이는 내가 주는 사랑 즉 아이시떼루는 제가 당신을 사랑합니다, 코이는 좀 더 깊은 서로 간의 사랑 즉 서로가 서로에게 사랑을 주고받는 상태 펼쳐보기▼ ㅇㅇ (49.163) 2023-04-05 12:53:02 삭제 수정 답글 모르겠습니다.. 답변 감사 펼쳐보기▼ 레이키라 2023-04-05 12:41:48 답글 *수정됨 아이시테루라는 말은 정말정말 진지하게 사랑한다는 의미래 연인끼리도 아이시테루라고 하면 갑자기 왜 그러냐고 그 사람도 주변 사람들도 엄청 놀란다는데 펼쳐보기▼ ㅇㅇ (211.54) 2023-04-05 12:44:42 삭제 수정 답글 그래서 보통은 스키를 많이 쓰지 ㅇㅇ 펼쳐보기▼ ㅇㅇ (49.163) 2023-04-05 12:53:48 삭제 수정 답글 눈앞에서 아이시떼루요 하면 도키도키하긴 할 듯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3-04-05 12:46:34 답글 코이시테루 밋붕쿤 펼쳐보기▼ ㅇㅇ (49.163) 2023-04-05 12:54:09 삭제 수정 답글 헤으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커널형이어폰 조금 야함 [4] 추적왕스토킹 2023.04.05 68 0 xm5 제일 기대중인건 그건데 [6] 전신성감대 2023.04.05 105 0 Whisp작품들 세일하내 [6] AurumLucia 2023.04.05 86 0 아 걍 파이널 e1000 사야겠다 [3] 출근충 2023.04.05 305 0 나 진짜 귀 허접인가바 [18] 처녀뒷뷰지사냥꾼 2023.04.05 179 0 믹천재 같은 생각나서 [16] 080 2023.04.05 89 0 나 맨날 후드랑 팬티만 입고 자는대 [8] 처녀뒷뷰지사냥꾼 2023.04.05 82 0 인생 첫 ASMR 찾고있는데 알려주실분 [8] Ailkanoid 2023.04.05 149 0 인생 첫 에셈알? [6] 이루후로라 2023.04.05 92 0 내가 동음 입문하기 전 ASMR 찾아 들을 때 [1] 따흐흑 2023.04.05 63 0 소리만으로 정말 꼴리는 그런 카테고리 뭐가 있을까? [17] 악독새 2023.04.05 273 0 의외로 발음은 똑같은데 뜻이 완전 다른 댓글 [7] Tensorcrisis 2023.04.05 91 0 운동좀 한다음에 얼굴에 철판깔고 고백하러다닐까 [16] 전신성감대 2023.04.05 117 0 닉 깔삼하게 지었다 [17] Hibari 2023.04.05 118 0 회사 동료 여직원(아지매) 목소리가 치로루같아서 좀 [7] 이루후로라 2023.04.05 212 0 믹붕이들 학구열 불타오르게하는짤 [6] 추적왕스토킹 2023.04.05 84 0 스피커로 들으면 좋은 동음 [8] 크루와앙상 2023.04.05 122 0 나 진짜 및챈만 오면 바보되나봐 [17] 테코키 2023.04.05 89 0 괜히 밋챈들어와서 [19] 초코다이제 2023.04.05 111 0 스피커 동음이라니 [12] 따흐흑 2023.04.05 135 0 섹스까지 5분 [7] 전신성감대 2023.04.05 71 0 및붕이들아 행복해야돼 [8] 이루후로라 2023.04.05 76 0 나토리 사나 재밋음??? [12] 전신성감대 2023.04.05 114 0 아이랑 코이는 무슨 차이일까 愛 恋 [19] ㅇㅇ (49.163) 2023.04.05 408 0 커플들보면 밉다 [14] 전신성감대 2023.04.05 71 0 밋붕이들 기여음 [8] 테코키 2023.04.05 53 0 Xm5 이어폰 올해 나온다캤던거같은데 [8] 에스티바 2023.04.05 146 0 버즈 2 <-소리 샘???? [4] Gorillaz 2023.04.05 103 0 오 색스 [11] 따흐흑 2023.04.05 62 0 일낫덩.... [18] 및붕이추격자 2023.04.05 72 0 그건그렇고 요즘 낫짱 3편에서 못벗어나겠음... [15] ㅁㄹ 2023.04.05 155 0 저 근데 스피커로 동음들어본적있슴 [4] 전신성감대 2023.04.05 58 0 버즈 소리 샘? [9] IlIIlllIllIlllII 2023.04.05 110 0 xm4는 만족스러운데 xm3는 지금생각하면 참 [3] ㅁㄹ 2023.04.05 96 0 예전에 쓰던 삼성 기본 번들도 되게 좋긴했는데 [2] 퍼렁단또 2023.04.05 86 0 모든 제주도 사람은 귤을 키운다 [9] 따흐흑 2023.04.05 91 0 이어폰 이야기만 하면 떠오르는 것 [7] 전신성감대 2023.04.05 56 0 wf1000xm4 착용감 별로인편인가? [9] ㅁㄹ 2023.04.05 178 0 스타필드 고가판 안나오나 [4] 전신성감대 2023.04.05 82 0 누가봐도 선 없음과 귀가 편함을 한번에 잡은 [15] 에스티바 2023.04.05 113 0 치킨나이트 그냥 양념 두조각 후라이드 두조각함 [4] 전신성감대 2023.04.05 35 0 돈을 아예 팍쓰던가 뭔가 하나씩은 포기해야하네 [14] 출근충 2023.04.05 127 0 뉴아리아&vr3000 최고 단점중 하나 전신성감대 2023.04.05 198 0 오............. [7] Ailkanoid 2023.04.05 61 0 이어폰 베스트는 청음샵일수도 있긴한데 [3] 전신성감대 2023.04.05 8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05 1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