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오버이어 처럼 써야 편하더라
언더로 쓰면 귓구녕에 애매하게 낑겨서 툭하면 빠지던데 오버로 쓰면 그나마 안빠지더라

아 근데 그렇다고 또 아예 안빠지는건 아니였음
진짜 삼번들은 왜 이어폰 저따구로 만든건지 이해가 안가긴해

그건 오버이어 처럼 써야 편하더라
언더로 쓰면 귓구녕에 애매하게 낑겨서 툭하면 빠지던데 오버로 쓰면 그나마 안빠지더라

아 근데 그렇다고 또 아예 안빠지는건 아니였음
진짜 삼번들은 왜 이어폰 저따구로 만든건지 이해가 안가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