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다른 말로 말하자면 익숙해진다는 전제가 존재한다는거에서 이미 조진거 아닌가

안드로이드는 그냥 지원기기 전부다 거기서 거기라 개편한데
IOS는 시발 그냥 지들끼리 만든 ㅈ같은 생태계임

그것보다 오늘 동음 정리하는데 20만번대 쥰내 많네
20만번대에 들을만한게 많다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