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선 아이폰 쓰고

집에선 갤럭시 쓰면댐ㅇㅇ

솔직히 아이폰 좋긴한대 십덕이 쓰긴 별로고 

쓸데없는 프리미엄이 여기저기 붙어있어서 뭘 사도 비쌈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