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및붕이들 폰 머씀 choi462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202 작성일 2023-04-05 11:28:54 https://arca.live/b/momoirocode/73396047 컴퓨터과학이란 사람들이 다들 맥에 아이폰 아이패드 들고다니는걸 보고 어지러워서 쓰는 글이래요 Visual studio로 c빌드도 못하는 맥북을 1학년때 경험하면 탈출 마려울텐데 잘 쓰더라고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글쓰기 릿카 2023-04-05 11:29:36 답글 태블릿은 아이패드가 맞아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1:31:15 답글 그냥 서피스 쓸래요.. 펼쳐보기▼ 릿카 2023-04-05 11:31:40 답글 으악미친마소빠다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1:31:57 답글 ㅇㅇ 2023-04-05 11:29:58 답글 스벅출입하려면맥북필수라내요,,,,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1:31:19 답글 qoqto 2023-04-05 11:30:33 답글 갤폰에 아이패드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1:31:36 답글 갤럭시 아이패드 조합 영 동기화 어려울텐데 펼쳐보기▼ 아카계정새로팜 2023-04-05 11:31:07 답글 갤럭시 겜용 아이패드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1:31:49 답글 아 아이패드는 게임기구나 펼쳐보기▼ 따흐흑 2023-04-05 11:31:50 답글 역시 상남지믹챈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1:32:20 답글 금요일밤 2023-04-05 11:32:00 답글 갤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1:35:37 답글 아이폰이 10%인 이상한 채널이다 내 주위는 40%던데..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3-04-05 11:35:53 답글 동음때문에 못바꿔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1:36:13 답글 이네 2023-04-05 11:36:28 답글 상남자는 엘지 쓴다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1:36:53 답글 너도 엘지구나 나도 엘지야 근데 이제 바꿔야해... 펼쳐보기▼ 이네 2023-04-05 11:39:25 답글 나도 바꿔야됨... 폰 틈 사이로 물 들어가서 불안불안해 잘 되긴 하는데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1:40:21 답글 나도 메인 v50 블투 상태가 이상해서 시한부야.. 펼쳐보기▼ 이네 2023-04-05 11:41:30 답글 ㅇㅇ 2023-04-05 11:47:33 답글 플립 패드~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4:05:27 답글 와 z 플립 사용자라니 아저씨다 아저씨 와앙 펼쳐보기▼ ㅇㅇ 2023-04-05 14:08:14 답글 하?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4:09:4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치킨나이트 그냥 양념 두조각 후라이드 두조각함 [4] 전신성감대 2023.04.05 35 0 돈을 아예 팍쓰던가 뭔가 하나씩은 포기해야하네 [14] 출근충 2023.04.05 127 0 뉴아리아&vr3000 최고 단점중 하나 전신성감대 2023.04.05 198 0 오............. [7] Ailkanoid 2023.04.05 61 0 이어폰 베스트는 청음샵일수도 있긴한데 [3] 전신성감대 2023.04.05 85 0 솔직히 최면 무선으로 한번 들어볼까하는데 [5] 퍼렁단또 2023.04.05 137 0 최면충이라 무선에서 못벗어나 [3] Ailkanoid 2023.04.05 111 0 봉지라면 올만에 끓이는데 물양 추천 점 [9] ㅇㅇ (218.151) 2023.04.05 82 0 아 이어폰 및붕이들 추천 들으니깐 더 고민되네 [15] 출근충 2023.04.05 256 0 대체 전긍정 도발이 뭔소리임?? [7] Tensorcrisis 2023.04.05 141 0 난 지금 플립3 쓰는데 [11] Cadarn 2023.04.05 104 0 츳코미 팍팍들어간 동음없나 [3] 하아에휴한심 2023.04.05 64 0 내코 [8] CatHopping 2023.04.05 57 0 근이폰은 뭔 근이폰이여 [8] Ailkanoid 2023.04.05 132 0 아이폰을 뒤집으면 [7] 에스티바 2023.04.05 91 0 아이폰은 익숙해지면 쓸만 하다던데 [14] 퍼렁단또 2023.04.05 151 0 노트20울 [5] 따흐흑 2023.04.05 47 0 저녁 치킨나이트 vs 육개장에 닭찜 [12] ㅇㅇ (211.54) 2023.04.05 58 0 아이폰 = 일코용 폰 [8] 흠실 2023.04.05 122 0 갤럭시 살짝 고민했는데 외장메모리 지원안하자늠... [9] 키쿄우 2023.04.05 89 0 동음듣기에는 아이폰은 [3] 따흐흑 2023.04.05 120 0 와다시 갤놋9 쓰는데 [4] 추적왕스토킹 2023.04.05 65 0 오 예고작 샤벨타이냐 히요리ㅋㅋ엌ㅋ [6] 키쿄우 2023.04.05 92 0 및붕이들 폰 머씀 [25] choi4624 2023.04.05 202 0 연기라는거 생각보다 훨씬 어렵네 [11] ㅇㅇ (211.54) 2023.04.05 88 0 참피즈나 표정ㅋㅋㅋ [1] 키쿄우 2023.04.05 66 1 서클 이름이 어떻게 [6] 키쿄우 2023.04.05 56 0 스시녀<-왜 이렇게 환상의 동물이 된거임 [4] Gorillaz 2023.04.05 91 0 마법소녀가 돼서 악당들을 무찌르고십다 [5] 새벽향 2023.04.05 87 0 진짜 데박 나초넥고갓은 NTR 유형.... [4] 페도료나강간나쵸네코순애 2023.04.05 109 0 갤러리 정리했더니 사진 1200장있내 [10] 비처녀순애 2023.04.05 70 0 가상화폐가 아닌 가상여친을 사고 파는 시대가 온 미래동음 [3] Tensorcrisis 2023.04.05 72 0 의외로 동음에 없는 다크엘프녀 Tensorcrisis 2023.04.05 75 0 이쁘고 기여운 짤폭탄 [3] 새벽향 2023.04.05 112 1 및챈 TS하면 하고싶은거 대회 개최합니다 [26] Ailkanoid 2023.04.05 145 2 자위금지당한채로 이상한소리 마구 들려주는 [5] 아무 2023.04.05 113 0 집에가면 카레 먹어야지 [2] choi4624 2023.04.05 60 0 sc제일은행 개스래기 은행임? [4] 흠실 2023.04.05 103 0 아시바 버스에 우산 두고 내렸어 [9] 따흐흑 2023.04.05 71 0 전연령만 만들던 서클이 오랜만에 보니까 [6] 하아에휴한심 2023.04.05 74 0 연구소를 나가 집으로 [19] 따흐흑 2023.04.05 110 0 그 동음 뭐지 [4] 및챈꼼꼼이데박멍충도배단 2023.04.05 97 0 아야카 가챠로 뽑았다 [17] 수박라면 2023.04.05 1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05 12: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