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과학이란 사람들이 다들 맥에 아이폰 아이패드 들고다니는걸 보고 어지러워서 쓰는 글이래요 


Visual studio로 c빌드도 못하는 맥북을 1학년때 경험하면 탈출 마려울텐데 잘 쓰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