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갤럭시 살짝 고민했는데 외장메모리 지원안하자늠... 키쿄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88 작성일 2023-04-05 11:36:58 수정일 2023-04-05 11:37:08 https://arca.live/b/momoirocode/73396629 ㄹㅇㅋㅋ언제부턴가 뺏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Gorillaz 2023-04-05 11:37:23 답글 머야 아이폰은 지원되는거였음...? 펼쳐보기▼ 키쿄우 2023-04-05 11:37:33 답글 아이폰도 안되는데 펼쳐보기▼ Gorillaz 2023-04-05 11:37:46 답글 따흐흑 2023-04-05 11:37:59 답글 그래서 지금 쓰는 노트20 울트라 오래 쓸 거야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3-04-05 11:38:08 답글 외장메모리를 지원해주면 500기가 더하는데 수십만원 더쓸 호구들이 사라져서 안댄대 펼쳐보기▼ 키쿄우 2023-04-05 11:38:50 답글 이글보고 아이폰14프로 1테라 삿다.. 펼쳐보기▼ choi4624 2023-04-05 11:38:10 답글 *수정됨 안드중에 노 중궈 노 삼성 빼면 남은게 소니 펼쳐보기▼ 이네 2023-04-05 11:40:07 답글 요새는 다 안 넣지 않나 펼쳐보기▼ 처녀뒷뷰지사냥꾼 2023-04-05 12:09:38 답글 삼성망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어폰 이야기만 하면 떠오르는 것 [7] 전신성감대 2023.04.05 56 0 wf1000xm4 착용감 별로인편인가? [9] ㅁㄹ 2023.04.05 178 0 스타필드 고가판 안나오나 [4] 전신성감대 2023.04.05 82 0 누가봐도 선 없음과 귀가 편함을 한번에 잡은 [15] 에스티바 2023.04.05 113 0 치킨나이트 그냥 양념 두조각 후라이드 두조각함 [4] 전신성감대 2023.04.05 34 0 돈을 아예 팍쓰던가 뭔가 하나씩은 포기해야하네 [14] 출근충 2023.04.05 127 0 뉴아리아&vr3000 최고 단점중 하나 전신성감대 2023.04.05 198 0 오............. [7] Ailkanoid 2023.04.05 61 0 이어폰 베스트는 청음샵일수도 있긴한데 [3] 전신성감대 2023.04.05 85 0 솔직히 최면 무선으로 한번 들어볼까하는데 [5] 퍼렁단또 2023.04.05 137 0 최면충이라 무선에서 못벗어나 [3] Ailkanoid 2023.04.05 111 0 봉지라면 올만에 끓이는데 물양 추천 점 [9] ㅇㅇ (218.151) 2023.04.05 82 0 아 이어폰 및붕이들 추천 들으니깐 더 고민되네 [15] 출근충 2023.04.05 255 0 대체 전긍정 도발이 뭔소리임?? [7] Tensorcrisis 2023.04.05 141 0 난 지금 플립3 쓰는데 [11] Cadarn 2023.04.05 104 0 츳코미 팍팍들어간 동음없나 [3] 하아에휴한심 2023.04.05 63 0 내코 [8] CatHopping 2023.04.05 56 0 근이폰은 뭔 근이폰이여 [8] Ailkanoid 2023.04.05 131 0 아이폰을 뒤집으면 [7] 에스티바 2023.04.05 91 0 아이폰은 익숙해지면 쓸만 하다던데 [14] 퍼렁단또 2023.04.05 150 0 노트20울 [5] 따흐흑 2023.04.05 46 0 저녁 치킨나이트 vs 육개장에 닭찜 [12] ㅇㅇ (211.54) 2023.04.05 57 0 아이폰 = 일코용 폰 [8] 흠실 2023.04.05 122 0 갤럭시 살짝 고민했는데 외장메모리 지원안하자늠... [9] 키쿄우 2023.04.05 88 0 동음듣기에는 아이폰은 [3] 따흐흑 2023.04.05 119 0 와다시 갤놋9 쓰는데 [4] 추적왕스토킹 2023.04.05 65 0 오 예고작 샤벨타이냐 히요리ㅋㅋ엌ㅋ [6] 키쿄우 2023.04.05 92 0 및붕이들 폰 머씀 [25] choi4624 2023.04.05 202 0 연기라는거 생각보다 훨씬 어렵네 [11] ㅇㅇ (211.54) 2023.04.05 87 0 참피즈나 표정ㅋㅋㅋ [1] 키쿄우 2023.04.05 66 1 서클 이름이 어떻게 [6] 키쿄우 2023.04.05 56 0 스시녀<-왜 이렇게 환상의 동물이 된거임 [4] Gorillaz 2023.04.05 91 0 마법소녀가 돼서 악당들을 무찌르고십다 [5] 새벽향 2023.04.05 87 0 진짜 데박 나초넥고갓은 NTR 유형.... [4] 페도료나강간나쵸네코순애 2023.04.05 109 0 갤러리 정리했더니 사진 1200장있내 [10] 비처녀순애 2023.04.05 70 0 가상화폐가 아닌 가상여친을 사고 파는 시대가 온 미래동음 [3] Tensorcrisis 2023.04.05 72 0 의외로 동음에 없는 다크엘프녀 Tensorcrisis 2023.04.05 75 0 이쁘고 기여운 짤폭탄 [3] 새벽향 2023.04.05 112 1 및챈 TS하면 하고싶은거 대회 개최합니다 [26] Ailkanoid 2023.04.05 145 2 자위금지당한채로 이상한소리 마구 들려주는 [5] 아무 2023.04.05 113 0 집에가면 카레 먹어야지 [2] choi4624 2023.04.05 60 0 sc제일은행 개스래기 은행임? [4] 흠실 2023.04.05 103 0 아시바 버스에 우산 두고 내렸어 [9] 따흐흑 2023.04.05 71 0 전연령만 만들던 서클이 오랜만에 보니까 [6] 하아에휴한심 2023.04.05 7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05 12: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