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15만원

용도 : 1순위 씹덕노래 2순위 동음 3순위 클래식

사용장소 : 실내 only


근데 이어폰은 이 가격대면 존나 애매해서 아예 e500같은 가성비 산마이로 가던가 30만원대 이상으로 가야한다고 하고...

또 실내에서 쓸거면 헤드폰으로 가라는 얘기도 있고 참 어렵네


청음샵을 언제 한번 가야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