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wf1000xm4 착용감 별로인편인가? ㅁ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77 작성일 2023-04-05 12:19:03 https://arca.live/b/momoirocode/73399714 전 다른 무선이어폰 잘안써보기도햇고 xm3쓰다가 바꾼거라 불편한거 잘 못느꼇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전신성감대 2023-04-05 12:19:22 답글 귀 안맞는사람은 아예 안껴진다더라 내 친구들이 빌려쓰려다가 몇번 실패함 펼쳐보기▼ ㅁㄹ 2023-04-05 12:19:46 답글 내가 운이좋았구나 펼쳐보기▼ 전신성감대 2023-04-05 12:20:15 답글 나는 청음샵 가서 껴보니까 딱맞더라 그때 할인가길래 현장결제함 펼쳐보기▼ 따흐흑 2023-04-05 12:19:30 답글 난 귓구녕이 커서 그런지 착 맞아서 좋던데 옆에 누울 때 빼곤 펼쳐보기▼ 나쵸네코 2023-04-05 12:19:36 답글 다 개인차임 펼쳐보기▼ 아카계정새로팜 2023-04-05 12:20:38 답글 개인차임 근데 미디움 팁이 거의 다른 이어팁 L급이라 안맞는 사람이 좀 많긴 한거 같음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3-04-05 12:21:01 답글 난 편한편인데 외이도보다 귓바퀴쪽에 들어갈 유닛 사이즈가 안맞는 사람들 있더라 펼쳐보기▼ 전신성감대 2023-04-05 12:21:50 답글 이게 엄청 많더라 펼쳐보기▼ HPT 2023-04-05 12:37:16 답글 난 이어팁 바꾸기 전에는 한시간 이상 끼면 아팠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회사 동료 여직원(아지매) 목소리가 치로루같아서 좀 [7] 이루후로라 2023.04.05 212 0 믹붕이들 학구열 불타오르게하는짤 [6] 추적왕스토킹 2023.04.05 84 0 스피커로 들으면 좋은 동음 [8] 크루와앙상 2023.04.05 122 0 나 진짜 및챈만 오면 바보되나봐 [17] 테코키 2023.04.05 89 0 괜히 밋챈들어와서 [19] 초코다이제 2023.04.05 111 0 스피커 동음이라니 [12] 따흐흑 2023.04.05 135 0 섹스까지 5분 [7] 전신성감대 2023.04.05 71 0 및붕이들아 행복해야돼 [8] 이루후로라 2023.04.05 76 0 나토리 사나 재밋음??? [12] 전신성감대 2023.04.05 114 0 아이랑 코이는 무슨 차이일까 愛 恋 [19] ㅇㅇ (49.163) 2023.04.05 408 0 커플들보면 밉다 [14] 전신성감대 2023.04.05 71 0 밋붕이들 기여음 [8] 테코키 2023.04.05 53 0 Xm5 이어폰 올해 나온다캤던거같은데 [8] 에스티바 2023.04.05 146 0 버즈 2 <-소리 샘???? [4] Gorillaz 2023.04.05 103 0 오 색스 [11] 따흐흑 2023.04.05 61 0 일낫덩.... [18] 및붕이추격자 2023.04.05 72 0 그건그렇고 요즘 낫짱 3편에서 못벗어나겠음... [15] ㅁㄹ 2023.04.05 155 0 저 근데 스피커로 동음들어본적있슴 [4] 전신성감대 2023.04.05 57 0 버즈 소리 샘? [9] IlIIlllIllIlllII 2023.04.05 110 0 xm4는 만족스러운데 xm3는 지금생각하면 참 [3] ㅁㄹ 2023.04.05 96 0 예전에 쓰던 삼성 기본 번들도 되게 좋긴했는데 [2] 퍼렁단또 2023.04.05 85 0 모든 제주도 사람은 귤을 키운다 [9] 따흐흑 2023.04.05 91 0 이어폰 이야기만 하면 떠오르는 것 [7] 전신성감대 2023.04.05 55 0 wf1000xm4 착용감 별로인편인가? [9] ㅁㄹ 2023.04.05 177 0 스타필드 고가판 안나오나 [4] 전신성감대 2023.04.05 82 0 누가봐도 선 없음과 귀가 편함을 한번에 잡은 [15] 에스티바 2023.04.05 113 0 치킨나이트 그냥 양념 두조각 후라이드 두조각함 [4] 전신성감대 2023.04.05 34 0 돈을 아예 팍쓰던가 뭔가 하나씩은 포기해야하네 [14] 출근충 2023.04.05 127 0 뉴아리아&vr3000 최고 단점중 하나 전신성감대 2023.04.05 197 0 오............. [7] Ailkanoid 2023.04.05 60 0 이어폰 베스트는 청음샵일수도 있긴한데 [3] 전신성감대 2023.04.05 85 0 솔직히 최면 무선으로 한번 들어볼까하는데 [5] 퍼렁단또 2023.04.05 136 0 최면충이라 무선에서 못벗어나 [3] Ailkanoid 2023.04.05 110 0 봉지라면 올만에 끓이는데 물양 추천 점 [9] ㅇㅇ (218.151) 2023.04.05 81 0 아 이어폰 및붕이들 추천 들으니깐 더 고민되네 [15] 출근충 2023.04.05 255 0 대체 전긍정 도발이 뭔소리임?? [7] Tensorcrisis 2023.04.05 141 0 난 지금 플립3 쓰는데 [11] Cadarn 2023.04.05 104 0 츳코미 팍팍들어간 동음없나 [3] 하아에휴한심 2023.04.05 63 0 내코 [8] CatHopping 2023.04.05 56 0 근이폰은 뭔 근이폰이여 [8] Ailkanoid 2023.04.05 131 0 아이폰을 뒤집으면 [7] 에스티바 2023.04.05 91 0 아이폰은 익숙해지면 쓸만 하다던데 [14] 퍼렁단또 2023.04.05 150 0 노트20울 [5] 따흐흑 2023.04.05 46 0 저녁 치킨나이트 vs 육개장에 닭찜 [12] ㅇㅇ (211.54) 2023.04.05 57 0 아이폰 = 일코용 폰 [8] 흠실 2023.04.05 12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4-05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