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폰 바꿔도 플립5 정도 일거 같음 맨날 주머니에서 폰 떨어뜨리는게 일과였는데 접은 플립의 안정적인 무게 중심 덕에 1년 반 쓰면서 폰 한 번도 안 흘려봤음 그리고 플립5 디자인 예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