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원래도 와 저거 어케하지? 했는데 직접 한번 해보니까 정신나갈거같네 몰입은 어케하는거고 몰입하며 대사 읽는 와중에 발성까지 신경써야해 거기다 자괴감도 상당한 수준으로 오는데 정말 대단한 직업이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