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소리 새나가는거 오늘에야 깨달았는데 갑자기 안들으면 또 이녀석 뭐지? 싶을거같고 괜히 더 부끄럽고 그런데 철판깔고 오늘도 잘때 들을까? 아니면 자제하는게 나을까...?

도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