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보니 소설 읽듯이 상세한 상황을 묘사해준다는데, 이걸 대략적으로도 못알아들으면 그냥 일반 동음이 더 낫겠지

일본어 수준은 ㄹㅇ 딱 애니로 어깨넘어 들은거+일반동음 기준 대화의 몇몇 문장 및 맥락 파악되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