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미 메가 라이트 사둔 상황에서 저거까지 하기엔..
아님 역으로 이제 메가를 버려야되려나?

메가 새끼들 결국 터키 금액 개떡상 시켜버려서 사실상 쓸 이유가 게임 모드 다운로드 빼곤 전혀 없긴한데...

근데 생각해보닉간 이제 게임 모드 다운 받을 겜도 안해도 메가 잘 안쓰네
저거로 갈아타야지
근데 이미 메가 라이트 사둔 상황에서 저거까지 하기엔..
아님 역으로 이제 메가를 버려야되려나?

메가 새끼들 결국 터키 금액 개떡상 시켜버려서 사실상 쓸 이유가 게임 모드 다운로드 빼곤 전혀 없긴한데...

근데 생각해보닉간 이제 게임 모드 다운 받을 겜도 안해도 메가 잘 안쓰네
저거로 갈아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