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어두워서 나가기전에

구글순이한테 오늘 비오니 물어봤는데

흐리기만하고 비는안와요 킼킼

해서 우산없이 내려왔다가

개뿔이 비가 철철내려서

다시 집까지 올라가서 우산을 가지고 나왔어요


다들 우산 챙겨 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