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부터 습관 잘못들여서
매번 할때마다 다리뻗고 꽉잡고 고속으로 하니까 30초만에 싸서 그동안 조루인줄 알았는데
진짜 다리 안피겠다는 일념으로 구부리고 하니까 거의 2시간 버틴거 같다

너네는 딸치는 습관 잘 들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