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초심자는 걸레물이나 가짜네토보고로 찍먹이라도 하고 들어봐야

난 아니긴 했는데 진짜 일상생활에 지장 갈 정도로 후유증 남는다는 애들 많더라

근데 익숙해지면 그만큼 배덕감 더 쩔 것 같은데 부럽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