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이나 현실이나 순애가 훨씬 많잖아

그렇다고 ntr이 없는 현상이란 건 아닌데 어디까지나 순애 기반이 되어야 네토가 성립되지

맨날 순애 얘기만 하면 무슨 재미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