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안그려도되고, 한달에 한두장 그리면서 외주 10개만큼 돈 버는 방법이 있는데

실력되면 이젠 진짜 그림 안그리지

코미케로만 돈벌어서 마감지옥에 찌든 그림쟁이들도 이젠 옛날 얘기고

다들 채색도 제대로 안한거 러프로 올리면서 팬박으로 돈 긁어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