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전화 편 듣는 중 개쫄려서 소리 줄이고 들었는데도 살짝 소름 돋았잖아 ㅋㅋㅋ

그 이후에 세리상하고 하코베라 티키타카는 재밌었고 미미나메도 좋았는데 세리상 왤케 귀여워? ㅋㅋㅋ

이제 2폴더정도 남았는데 이야기에 빨려들어가듯이 들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