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착제때매 귀 한쪽 사라지고 테이프로 고정해버린 허술함 으아앙 

거기다 왼쪽이어야 하는데 오른쪽에 연결해버려써 

위아래좌우 공간감은 잘 안느껴지는데 귀파는거 해보니까 그거 느낌은 살짝 와서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