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그저께까진 여름이었는데

지구가 몰래 빨리 돌았나봐요

벌써 가을인가봐


근데 춥기도 추운데 먼지도 먼지대로 많네

원래 춥거나 먼지많거나 둘중 하나만 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