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불덮고 정자세로 누워서 경직된 상태로 있는데
중간에 가렵거나 딴생각들거나 하면 이제 움직이게 되자나여 그러면 도입부에 뭐해라 뭐해라 하는걸 들어도 중간에 끊기면 막 멍해지고 최면걸리는걸 다시 복구할때까지 시간이 너무 걸려요

저는 이불덮고 정자세로 누워서 경직된 상태로 있는데
중간에 가렵거나 딴생각들거나 하면 이제 움직이게 되자나여 그러면 도입부에 뭐해라 뭐해라 하는걸 들어도 중간에 끊기면 막 멍해지고 최면걸리는걸 다시 복구할때까지 시간이 너무 걸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