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처럼 진짜 귀여운 사람은 오히려 공격적으로 말함

귀여워서 얕보일까봐 애초에 강하게 나가는게 습관임


귀엽게 말하는 사람들 특 = 현실에선 거구의 성인 남성(왕주먹)

공격적으로 말하는 사람 특 = 현실에선 미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