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이나 실신했는데 왜 안힘들지? 평소같으면 다크서클 겁나 내려와서 바로 안누우면 기절할거같은데 이거 왜이러지 

스벅 커피 하나 마셨는데 그게 큰가 근데 그거 하나로 이렇게 버틴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