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들을때 말그대로 듣는것만 해야될라나
어디에 감각을 집중한다든지
어떤 느낌을 상상한다든지
이런것도 최대한 안하고 그냥 듣는거만 해야 잘되나?
몸을 맡긴다는건 진짜 무슨느낌인지 모르겠음..

최면 들을때 말그대로 듣는것만 해야될라나
어디에 감각을 집중한다든지
어떤 느낌을 상상한다든지
이런것도 최대한 안하고 그냥 듣는거만 해야 잘되나?
몸을 맡긴다는건 진짜 무슨느낌인지 모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