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들을때 말그대로 듣는것만 해야될라나

어디에 감각을 집중한다든지

어떤 느낌을 상상한다든지

이런것도 최대한 안하고 그냥 듣는거만 해야 잘되나?

몸을 맡긴다는건 진짜 무슨느낌인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