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준비중인 신작중에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 하나 있는데

일러 받은게 퀄리티가 너무 처참해서 다른 사람한테 그려달라고할까 고민중임

본인은 기대하는것같은데 솔직히 예상햇던 퀄리티랑 너무 다름

처음부터 다시 그려달라고하는것도 양측 시간 손해고

너네라면 걍 다른 사람한테 다시 의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