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음 준비중인 신작중에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 하나 있는데
일러 받은게 퀄리티가 너무 처참해서 다른 사람한테 그려달라고할까 고민중임
본인은 기대하는것같은데 솔직히 예상햇던 퀄리티랑 너무 다름
처음부터 다시 그려달라고하는것도 양측 시간 손해고
너네라면 걍 다른 사람한테 다시 의뢰함?

동음 준비중인 신작중에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 하나 있는데
일러 받은게 퀄리티가 너무 처참해서 다른 사람한테 그려달라고할까 고민중임
본인은 기대하는것같은데 솔직히 예상햇던 퀄리티랑 너무 다름
처음부터 다시 그려달라고하는것도 양측 시간 손해고
너네라면 걍 다른 사람한테 다시 의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