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리도 누군가가 요시요시 해준다는게 이리 좋구나 싶음
이런거 보면 첫 최면이

이거였는데 이거 들을 당시에도 심적으로 되게 불안하던 때여서 더 의존했던걸지도 모르겟네
오늘 최면 듣고나닉간 마음이 좀 진정된 기분이야
역시 최면은 좋은거가타


목소리리도 누군가가 요시요시 해준다는게 이리 좋구나 싶음
이런거 보면 첫 최면이

이거였는데 이거 들을 당시에도 심적으로 되게 불안하던 때여서 더 의존했던걸지도 모르겟네
오늘 최면 듣고나닉간 마음이 좀 진정된 기분이야
역시 최면은 좋은거가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