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누렇게 댄다..
물론 각잡고 표백하면 다 날아가긴하는데 몬가몬가임

그리고 가장 ㅈ같을때까 대충 싸지르고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등에 축축하면서 차가운 느낌 날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