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은 이것저것 준비하고 각잡고 해야되니까 귀찮고


30분짜리 최면 그거 들었었는데

최면이랑 별개로 미미나메 자체로도 효과음 꽤 좋던데


메가미 뭐시기도 효과음으로만 보고 asmr로 들어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