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루라고하면 그냥 염색한 양아치인줄 알았는데


미나토 여자들 보고 자기 주관없이 살아서 안좋게 보고 대립한다는거 보니까


뭔가 신념있는 양아치같아서 멋있네


오늘은 테구라 갸루로 달린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