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론 개씹아싸밋붕이인데 먼가 인싸뽀이한짓을 많이 하게돼요
예전에 연락 끊겼던 사람들이랑 어쩌다보니 다시 어울리게되고
친해지고 싶었던 사람이랑 운좋게 같이 돌아가서 이야기도하고
오늘은 동기들이랑 스튜디오에서 사진갓은것도 막 찍엇서요
좋긴한데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집에 돌아와서 누웠는데 너무 행복해요
본투비 아싸는 역시 그냥 혼자가 편해...

실제론 개씹아싸밋붕이인데 먼가 인싸뽀이한짓을 많이 하게돼요
예전에 연락 끊겼던 사람들이랑 어쩌다보니 다시 어울리게되고
친해지고 싶었던 사람이랑 운좋게 같이 돌아가서 이야기도하고
오늘은 동기들이랑 스튜디오에서 사진갓은것도 막 찍엇서요
좋긴한데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집에 돌아와서 누웠는데 너무 행복해요
본투비 아싸는 역시 그냥 혼자가 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