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론 개씹아싸밋붕이인데 먼가 인싸뽀이한짓을 많이 하게돼요


예전에 연락 끊겼던 사람들이랑 어쩌다보니 다시 어울리게되고


친해지고 싶었던 사람이랑 운좋게 같이 돌아가서 이야기도하고


오늘은 동기들이랑 스튜디오에서 사진갓은것도 막 찍엇서요


좋긴한데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집에 돌아와서 누웠는데 너무 행복해요


본투비 아싸는 역시 그냥 혼자가 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