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는 못하고 돈은 벌어보고싶고
취미로 하는 역식은 열정페이고 그나마 용돈벌이에 가깝던 식당챈 메가 공유는 거기 차단 & 메가 결제 끝나고 난뒤론 하지도 못하고
집구석에서 차라리 역식질로 벌어볼까하는데도 생각해보면 그리 빠릿빠릿하게 하는거도 아니고 사실상 뒷세계 불법 식자기도하고

그나마 다함께 번역인가 알아봤는데 저거도 대부분 만화쪽에 집중되있는데 본인은 해봤자 게임cg 역식정도 밖에 안해봤고..
ㄹㅇ 요새 하는게 학과 내용 복습하고 겜밖에 없으니까 ㄹㅇ 삶이 무료해짐
차라리 뭔가 그동안 했던 저 번역 경력이 합당한 페이를 받으면서 한거였다면 그나마 괜찮을텐데 그런거도 아니니 ㄹㅇ 정신력 깍여나가는 기분임

ㄹㅇ 알바라도 하고싶다
몇개월 동안 ㄹㅇ 거의 집안에만 있어야되니까 지루해 미쳐버릴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