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나도 태블릿 사야하나 미모리아이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90 작성일 2023-06-02 07:03:59 https://arca.live/b/momoirocode/77756390 리겜 돌아갈 정도 되는거 한개 사야되나 십네유튜브보는데도 폰보다 훨씬 나을거같고 고민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ㄹㄹㅇ 2023-06-02 07:04:43 답글 고민은 배달을 늦춘다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02 07:04:50 답글 지갑이 펼쳐보기▼ ㄹㄹㅇ 2023-06-02 07:05:23 답글 오락실 몇백번 안가면 그만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02 07:06:33 답글 그렇긴하네 펼쳐보기▼ 카후카후니시테아게루 2023-06-02 07:04:52 답글 리겜할거면 필수인데 그거아니면 딱히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02 07:05:47 답글 마렵네 펼쳐보기▼ 심연전용 2023-06-02 07:05:01 답글 폰리듬이 메인이면 하나 장만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봄 난 메인이 아니라 안사고 안드씨발외치면서 하고있고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02 07:05:43 답글 고민되네 지금 츄니즘르로 메인 옮기긴했는데 아르케아도 좀 했었음 펼쳐보기▼ 심연전용 2023-06-02 07:07:33 답글 정 고민돠면 할부로 질러보는건 어떰?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02 07:08:11 답글 안대 펼쳐보기▼ 메르피21 2023-06-02 07:05:19 답글 몇년 전에는 아이패드 필수였는데 지금은 몰ㄹ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02 07:05:27 답글 원래 아이패드로 했었 펼쳐보기▼ 퍼렁단또 2023-06-02 07:05:28 답글 하나 장만해두면 좋을거같던데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02 07:05:50 답글 그런가 펼쳐보기▼ Ailkanoid 2023-06-02 07:05:52 답글 120프레임 지원안되는거면 폰이나음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02 07:06:10 답글 ㄴㄴ 아르케아 원래 60프레입으로 잘만했었음 어짜피 귀로 맞춰야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진짜로 시발 좆경은 왜씌우는거냐 대체 [9] ㅇ1ㅇ2 2023.06.02 75 -1 방송 중에 갑자기 아앙아앙아앙♡ 하는 년...chipo [8] ㅇ1ㅇ2 2023.06.02 138 0 상해반점 [3] 핑챙 2023.06.02 51 0 요즘 mz서클장들은 애정이 부족해 [7] 어린이 2023.06.02 81 0 wav든 mp3든 다 똑같지... [21] 나츠단 2023.06.02 255 0 으아앙크아앙오는 일러가 어딘가맛이갔음 [10] 레이키라 2023.06.02 137 0 난 wav 좋아함 [6] 미모리아이노 2023.06.02 160 0 여기도 mp3보다 wav가 좋다는 사람 많던데 어린이 2023.06.02 98 0 WAV의 안락사 그것만이 유일한 구원 [2] HK416찌찌빵빵 2023.06.02 132 0 근데 저거 꽤 좋긴함 [10] FreeTree 2023.06.02 224 0 치포 웃음보 터졌네 ㅋㅋ [5] ㅇ1ㅇ2 2023.06.02 86 0 디아4 재밌어보이는데 이거 병임? [6] 정병멘헤라 2023.06.02 57 0 예발고매작 왜 안나옴! [8] 나츠단 2023.06.02 92 0 치포 웃는소리 들을때마다 줘팸순애 마렵내 [13]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02 145 0 서큐버스는 실존함 [10] 생식기세척기 2023.06.02 104 0 한반도 최고기온은 몇 도일까 [2] 어린이 2023.06.02 36 0 나도 태블릿 사야하나 [16] 미모리아이노 2023.06.02 90 0 날씨 믹더운데 에어컨이 너무 약함 [13] 미모리아이노 2023.06.02 72 0 나도 치포 들을래 크아앙 [5]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6.02 54 0 무선이어폰 후기 [8] 심연전용 2023.06.02 219 0 논쟝의 아마존 위시리스트 [9] 레이키라 2023.06.02 104 0 자막판은 심사만 좀 빨랐으면 좋겠는데 [3] 메르피21 2023.06.02 92 0 잘익었잖아... [16] 다이와스칼렛 2023.06.02 104 0 찌뽀목소리 넘 야해 [6] HK416찌찌빵빵 2023.06.02 64 0 으윽 망연형아 바부미리후레2편을내줘.. [3] 로거다이스키 2023.06.02 125 0 오 디씨에서 할카스 봄 [8] EV9 2023.06.02 80 0 동음성우 머부분은 BL물 좋아하는게 사실임? [2] ㅇㅇ 2023.06.02 64 0 치포)상냥한 에로가 좋다 [13] ㅇ1ㅇ2 2023.06.02 108 0 이번여름 역대급이라고 호들갑이라던데 [3] 우곰단 2023.06.02 52 0 시모네타를 좋아할 뿐이지 엣치하는 걸 좋아하는 건 아니래 [3] ㅇ1ㅇ2 2023.06.02 40 0 아 집안일 하기 기찬아 [15] 퍼렁단또 2023.06.02 120 0 젤다 왤케 이쁘냐 ㄷㄷ [4] 이누야마아오이 2023.06.02 93 0 바보같아지는 말투 어렵지않다 [2] Liquidus 2023.06.02 109 0 나도 길가에서 및붕이 본거 같아 [6] 어린이 2023.06.02 57 0 온천향 시리즈가 머임 [7] 아이헤 2023.06.02 111 0 대학생 및붕이들 [12] 미모리전용 2023.06.02 68 0 치포)마트 갔다가 이상한 아저씨 봤다 [8] ㅇ1ㅇ2 2023.06.02 10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6-02 07: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