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키도 점점 갈수록 상폐화되고
나루미 펠라일러레같은 이상한 일러레쓰고
이번에 시키는 괜찮아보이는데 ㅈ경
표지 디자인도 별루고
순애 잘만드는건 알겠는데 그래서인지 난 아직 안들었음...
나츠키도 점점 갈수록 상폐화되고
나루미 펠라일러레같은 이상한 일러레쓰고
이번에 시키는 괜찮아보이는데 ㅈ경
표지 디자인도 별루고
순애 잘만드는건 알겠는데 그래서인지 난 아직 안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