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보니까 원래 예전엔 제대로 人参을 인삼으로 썻는데

당근이 나중에 들어올때 몸통은 인삼을 닮고 머리부분이 미나리랑 닮았다고 해서 セリ(미나리)人参 라고 불리다가

점점 인삼이 당근보다 덜 접해져서 당근이 人参을 먹은 케이스고

진짜 인삼은 고려인삼이나 조선인삼으로 불린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