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보니까 원래 예전엔 제대로 人参을 인삼으로 썻는데
당근이 나중에 들어올때 몸통은 인삼을 닮고 머리부분이 미나리랑 닮았다고 해서 セリ(미나리)人参 라고 불리다가
점점 인삼이 당근보다 덜 접해져서 당근이 人参을 먹은 케이스고
진짜 인삼은 고려인삼이나 조선인삼으로 불린데요

찾아보니까 원래 예전엔 제대로 人参을 인삼으로 썻는데
당근이 나중에 들어올때 몸통은 인삼을 닮고 머리부분이 미나리랑 닮았다고 해서 セリ(미나리)人参 라고 불리다가
점점 인삼이 당근보다 덜 접해져서 당근이 人参을 먹은 케이스고
진짜 인삼은 고려인삼이나 조선인삼으로 불린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