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몇년전부터 이거땜에 너무 괴로워서 맨날 개꼴려서 미친놈처럼 빼고 동음 다 지우고 다시 후회하고 또깔고 그런거같음

인정하면 편해지는데 쉽지않다..

및붕이들은 자기 뒤틀린 성벽 인정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