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이라고 개지랄발광 쳐도 상관없고

소추네 네토마조네 뭐라하든 노상관임

어자피 딸칠때 잠깐 쓰는건데 그땐 동정에 소추 네토마조 다 되줄수 있음

생각해보니 소추는 맞네